자주 묻는 질문

  • Q. 가상계좌에 예치된 금액을 환급받을 수 있나요?
    A. 가상계좌는 예치금 형태의 계좌로써, 간편하게 투자를 진행하거나 환급요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마이페이지 메뉴에서 환급 신청 가능합니다.
    환급 가능 금액 확인 후 원하는 금액을 입력하고 '환급신청' 버튼을 누르면, 영업일 기준 익일 오후 3시에 요청한 금액이 입금됩니다.
  • Q. 가상계좌는 어디에서 발급 받나요?
    A.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오아시스펀드 투자전용 가상계좌를 받급받을 수 있습니다.가상계좌는 최초 1회만 발급 받으면 계속 이용 가능하며, 변경은 불가합니다.변경요청은 고객센터 1661-8485로 연락주세요.
  • Q.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A. 1.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면 비밀번호 찾기 페이지로 이동
    2.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초기화 비밀번호 전송 클릭'
    3. 해당 이메일로 접속해 임시비밀번호 확인 - 해당 임시비밀번호로 오아시스 홈페이지 로그인
    ※ 임시비밀번호 로그인 후, 보안을 위해 반드시 비밀번호를 재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개인정보(이메일, 전화번호)는 마이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가상계좌에서 출금받을 계좌번호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661-8485
  • Q. 회원 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or 회원 가입시 화면이 제대로 보이지 않습니다.
    A. 인터넷에 접속한 브라우저의 문제로 인한 현상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사용시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화면이 제대로 보이지 않거나 회원 가입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인터넷 옵션에서 임시파일, 쿠키 등을 삭제한 후 브라우저를 종료 / 재실행 후 회원 가입을 하거나,
    크롬 등의 타 브라우저 사용 혹은 휴대폰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하면 정상적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 회원 가입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 1661-848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Q.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 회원가입 절차
    1. 오아시스펀드 홈페이지에 접속
    2. 우측상단의 회원가입 클릭
    3.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안내 체크
    4. 휴대전화 번호 입력 후 인증번호 발송 - 발송된 인증번호 입력
    5. 정보 입력 후 가입완료
1 / 1